존감글의 갬성 리뷰

 
다이소에 가서 여러가지 제품과 비교 후 구매한 가성비 태블릿 거치대.

전에 구매한 갤럭시탭 케이스에 거치대 기능이 있긴 있어서, 따로 거치대까지 구매해야 할 필요를 못 느꼈었다.

그런데 사람 마음이 간사한지라 점점 '내가 원하는 각도로 보면 좋겠다' '세로로도 안정적으로 세워졌으면' 하는 욕심이 났다.

그 때 이 제품이 눈에 띈 제품이 바로 이 거치대이다.


7~10인치 태블릿을 종류에 상관없이 거치 가능하며, 스마트 폰도 거치가 되는 다용도 제품이다. (물론 액자나 다른 물건도 아이디어를 활용해 거치가 가능하다)


받침대 역할을 하는 장치라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도, 허접해 보이지 않는 심플한 비주얼이 맘에 든다. (고가의 흰색 기기랑 깔맞춤을 해도 빈티가 나지는 않을 것 같은 외형을 가졌다)

휴대용인지라 평소에는 막대처럼 반듯하게 접어 수납하였다가 필요시 거치할 기기 사이즈에 맞춰 이렇게 펼쳐서 사용하면 된다.


한가지 각도로 고정된 저가의 제품들과는 달리 (이 제품보다 더 싼 것도 있다) 본인이 원하는 각도로 섬세하게 조절되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스프링은 사용되지 않았고 단단한 플라스틱 톱니가 맞물리는 방식으로 되어있다. 사용해 보면 알겠지만 보기와 달리 고정력이 아주 강력하다. (너무 잦은 사용으로 톱니가 마모되면 제품의 고정력이 약해질 것 같으나, 그러기 전에 스마트 기기의 사용 주기가 먼저 끝날 듯 하니 안심하자. 몇 년은 괜찮을 듯)


딱 하나의 부족한 점이 있는데 거치되는 높이가 낮아 세로로 세운 상태에서 무선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무선 마우스, 무선 조이스틱 등) OTG케이블을 끼운 리시버를 꽂아 사용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우리는 또 방법을 찾아낼 것이다.(웃음)


미끄러짐 방지 기능이 있는 이 강력한 논슬립 고무 패드를 이용하면 된다.


하단의 지지대를 받치지 않고 각도를 들어서 사용하면 된다. 미끄러짐 방지 효과가 강력하여 사진과 같이 태블릿을 경사지게 들어서 사용해도 태블릿이 흘러내리지 않는다.

누가 와서 부딪히거나 일부러 밀어버리지 않는 이상, 거치대에서 기기가 떨어질 일은 없다. 그러나 위와 같이 사용시 심리적 불안감이 있어, 태블릿 이용자들의 여러가지 사용법을 계산하지 못한 점은 약간 아쉽다.

충전잭이나 리시버를 꽂은 상태로 사용 가능하게 하단 지지대 높이를 조금만 더 높혔다면 거의 완벽에 가까웠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그런 작은 단점을 제외 한다면 가격 대비 디자인, 휴대성, 재질, 강도, 활용도, 성능 등 모든 면을 만족시키는 좋은 태블릿 거치대라고 평가하고 싶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베게에 기울여 놓고 보시는 분, 각도 조절이 안되는 거치대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다.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모가비 태블릿 거치대 2p, MOG-039, 블랙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