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우연히 한번 사보고 성능에 깜짝 놀라 두 개 더 구매한 초극세사 명화 안경닦이.

처음에는 가격이 착한 것도 있고 외관이 그다지 특별해 보이지 않아 별 기대없이 샀다.

하지만 성능이 한번 써보면 경악을 금치 못할 수준.

주인장네 동네에선 진열하는데로 사라져 천원짜리인데도 재입고를 기다려야 살 수 있는 갓성비 제품이다.

 
중국산 수입 제품이 아닌 국내 기업에서 우리 기술력으로 만든 우리나라 제품이라 더 믿음직스럽다.

유럽과 미국에서 인증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먼지 닦임 성능이 상상을 초월한다.

아름다운 세계의 유명 명화들이 선명히 프린팅 되어 있어 미적으로 아름답다. 하지만 몇 번 세탁 후에는 약간 빛이 바래며, 뒷면이 단순한 백색이란 점은 조금 아쉬운 점. (대신에 가격이 깡패 수준으로 착하다. 가격이 높은 대신 더 완성도 높은 업그레이드 버젼도 있으면 좋을 듯)

성능을 시험해 보기 위해 손때와 먼지가 뭍은 태블리PC를 닦아보았다. 보통 위와 같은 상태의 액정을 티슈나 일반 헝겊으로 닦으면 어느 정도까지는 얼룩이 지워지지만 뿌연 자국 등이 남기 마련이다.

 

초극세사 안경닦이로 반절만 닦아 보았다. 닦은 곳과 안닦은 곳의 차이가 육안으로 보면 더욱 확연하다.

전체를 완전히 닦아보았다. 마치 공장에서 갓 출고된 새 액정처럼 지문과 잡티가 없어졌다. 안경닦이 본연의 기능이 거의 최고 수준이라고 평가하고 싶다.

 

안경뿐만 아니라 먼지가 신경쓰이는 화장품 병, 책상 위 얼룩, 장식품 등 손때와 먼지로 더럽혀 지는 곳에 전부 사용할 수 있어 생활에 아주 유용한 미친 가성비 안경닦이.

가격이 아주 착하니 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하시면 누구나 한번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