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어 헬스장에서 신으려고 구매한 운동화.
(직접 구매하고 신어본 뒤 작성한 제품 후기 입니다.)

누구 보여줄 신발이 아니니까, 런닝 머신 위에서 달릴 때 발이 편안하고 가격이 착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쇼핑앱을 검색하다가 찾았다.

가격은 세일하여 만오천원 이하이며 남녀 공용으로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디자인이 깔끔하고 모양이 심플하다. (모양이 투박해 보여 남자 신발 같지만 작은 사이즈 흰색은 여성이 신은 모습도 보기 좋다.)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다.

예전에는 이 가격이면 재래시장에서 누가 봐도 저품질 신발인 아다디스, 아도다스, 나이커, 등의 짝퉁 신발을 겨우 살 수 있을 정도였는데

물류와 인터넷 쇼핑이 발달해서인지 착한 가격으로도 꽤 품질 좋고 디자인이 괜찮은 신발이 도착하여 적잖이 놀랐다.

디자인 적인 면에서는 인조 가죽 부분 광택이 살짝 저렴해 보이는 것 외에 딱히 문제 삼을 만한 곳이 없다.

직접 신어보니 튀거나 저렴해 보이는 로고가 없어 편안한 일상용 운동화로도 좋을 것 같았다.

품질 보증표시와 세탁 방법 등도 상세히 기록되어 있어 나름 신뢰감을 준다. (제품 이상 제품은 교환도 해준다고 쓰여있다.)

바닥면이 두툼하여 운동할 때 쿠션감이 좋고 발이 편하다. 잦은 달리기로 인해 마모되는 기간도 길 것 같다. (신발 뒷부분만 금방 마모되어 못쓰게 되는 분들께 좋을 듯)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신발 전체가 되어 있는 점이 특히 맘에 든다. 격렬한 운동으로 인해 발에 땀이 차거나 악취가 나는 것을 방지해 줘서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든다.

바닥에는 커다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부상을 방지해 주긴 하나, 방지판 모양이 고급스럽지는 않은 점은 아쉽다. (가격이 착하니 당연히 고급스럽지는 않음. 거의 안보이는 부분이니 넘어가자. 웃음)


운동을 하며 직접 신어본 결과, 새 신발임에도 발볼이 넓어서인지 발에 물집이 잡힌다던가, 아프거나 하는 증상이 전혀 없었으며 쿠션감이 좋은 점이 특히 맘에 들었다.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훌륭한 신발이지 않나 싶어 소개해 본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가격은 착하고 품질은 좋은 심플한 운동화.

일상활동 중에 가볍게 신을 데일리 신발 찾는 분들, 운동하면서 편안하게 신을 운동화 찾는 분들께 강추!

슈패리 운동화 런닝화 커플 스니커즈 SFR1421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