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SNS를 하다가 초코민트 아이스크림과, 오이만 먹고 6개월을 버틴다면 거금을 준다면 당신은 할 수 있겠는가? 라는 가상 질문을 보게 되었다.

그만큼 초코민트맛은 호불호가 극명히 갈려서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거금을 줘도 먹기가 힘든 음식이다, 라는 재밌는 내용의 질문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트에 갔다가 인기 가수인 유산슬 님이 광고 모델을 하시는 슈퍼콘 민트초코칩을 보고 위의 질문이 떠올랐다.

그래서 나는 민트초코맛을 어떻게 생각하지? 이것과 오이만 먹고 버틸 수 있을까? 라는 호기심이 들어 1개를 구매해 보았다.

그리하여 주인장처럼 민트초코맛에 대한 자신의 호불호를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슈퍼콘 민트초코칩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시식 후기를 남겨본다.

슈퍼콘 민트초코칩은 빙그레에서 만든 인기 아이스콘의 새로운 맛 중 하나이다. (초코, 바닐라, 민트초코칩, 스트로베리 글 작성 시점 4종 출시중.)

유명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나 맛볼 수 있던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준초콜릿, 혼합분유, 다크초콜릿컴파운드 등 다양한 원재료로 만들어져 있다.

많은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위 사진 속 원재료명을 꼼꼼히 잘 살펴 원치 않는 식재료, 식품 첨가물, 향료, 알레르기 성분 등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고 먹도록 하자.

칼로리는 265kcal로 상당한 편이며, (과자나 라면류 보단 낮음) 당분과 지방이 약간 높게 들어가 있는 식품이다.

당섭취를 제한해야 하거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이 점을 적절히 고려하여 드시길 바란다.

흡사 치약맛 같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위에 달콤한 초콜렛과 초코칩 쿠키 덩어리가 올려져 있다.

아이스크림을 감싼 과자부분이 와플처럼 바삭하고 치약같은 민트맛은 덜해 상당히 맛있게 느껴졌다. (주인장은 민트초코맛을 잘 먹을 수 있는 편이라는 사실이 밝혀짐. 웃음)

아이스콘의 과자 맨 마지막 모서리 부분의 초콜렛도 맛이 진해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민트초코맛 자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무리 맛있게 만들었어도 아이스 치약을 드시는 느낌일 것 같긴 하였다.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맛있고, 싫어하는 사람은 아주 맛없는 재밌는 맛의 아이스콘.

아이스크림 가게에 가면 민트초콜렛을 꼭 주문하는 민트초코 매니아 님들에게만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 강력추천 드려본다.

빙그레 슈퍼콘 민트초코칩 10개 아이스크림, 150ml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