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요즘 한낮의 열기가 대단해서 식사후 더위를 피하려 파리바게트 매장에 들어갔다.

에어컨도 쐬고, 시원한 음료도 마시기 위해서였다.

'평범한 아이스 라떼를 마실까?' 하다가 블로거니까 (웃음) 뭔가 색다른 것을 마셔보기로 했다.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달고나가 든 라떼를 마셔보기로 하였다.

그리하여 파리바게트를 자주 가시는 분들이나, 맛있는 음료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파리바게트 흑당 달고나 라떼에 관한 상세 정보와 후기를 남겨본다.

 

흑당 달고나 라떼는 흑당을 넣은 우유 위에 학교 앞에서 사먹던 추억의 과자인 달고나 조각을 올린 아이스 음료이다.

파리바게트 흑당 달고나 라떼 영양정보.

총 내용량 (455g) 312 kcal
총 내용량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231mg / 12% · 당류 : 49g /49% · 포화지방 : 5g / 33% · 단백질 : 6g / 11%


가격은 3900원이며, 총 칼로리는 312kcal, 당함량은 일일권장량의 49%이다.

당함량이 아주 높은 식품이니, 건강상의 이유로 당섭취를 주의하셔야 하거나,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이 점을 참조하여 드시길 바란다. (테이크 아웃을 해서 여러번에 걸쳐 나눠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

 

토핑 된 달고나 조각들을 직접 떠먹을 수 있는 작은 스푼이 함께 제공되어 먹기 편리하다.

진한 맛과 향이나는 흑당이 바닥에 깔려있어, 기호에 따라 단맛을 조절할 수 있다. (휘저으면 달아지고, 그냥 두면 은은한 맛이 난다.)

달고나 조각을 한 입 입에 넣자마자 이 메뉴를 고르길 잘했다는 탄성이 마음 속에서 울려퍼졌다. (추억 돋는 화려한 맛. 웃음)

전체적인 맛은 진한 흑당 버블티 같은 맛이지만 달고나가 더해져 더욱 심오한 졸인 설탕의 맛이 난다.

달콤하고 화려한 맛이라 가격대비 너무 맛있게 느껴졌다. (비싼 커피 전문점의 식상한 프로모션 라떼들 대비 가격은 낮고 맛은 더 색다르다.)

하지만 음료 자체가 상당히 단편이라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듯 싶으니 이 점 참조하시길 바란다.

추억의 맛이 나는 황홀하고 달콤한 음료.

최근 당충전을 전혀 안해서 오랜만에 당충전을 하고 싶으신 분, 달고나에 관한 추억과 향수가 있으신 분, 평범한 맛이 아닌 화려한 맛의 음료를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본다!

p.s 건강적으로 추천 드리는 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맛으로 추천드리는 것임을 밝힙니다. (맛은 진짜 좋아요. 웃음)

 

 

호흑당 달고나 라떼 시럽 20개 달달한 코스트코, 1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