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요즘 펭수 스티커를 어쩌다보니 모으게 되어 편의점에서 펭수빵을 자주 구입하곤 한다.

그러다보니 가격 착한 펭수빵은 모두 섭렵해버리게 되어, 이제는 약간 고가의 펭수빵에 도전해보기로 하였다.


그래서 이번에는 평소 맛이 화려하지 않고 베이직하다는 이유로 고르지 않았던 후레쉬팡을 구매해보았다.

그리하여 펭수빵 중 고소함팡팡 콘후레쉬빵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을 위해 도대체 어떤 맛과 장점이 있는 빵인지 상세 정보와 후기를 남겨본다.



 

고소함팡팡 콘후레쉬팡은 펭수씰이 들어있는 펭수빵 중, 옥수수 맛이 나는 후레쉬팡이다.

가격은 2000원이며 후레쉬팡이 총 7개가 들어있다.

맛이 화려하다거나, 가격이 착한 것은 아니지만

단맛이 적고 건빵처럼 평범한 맛의 빵이 7개나 들어있기 때문에 조금씩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인장은 후레쉬 팡은 가운데 노란색 층이 들어있기 때문에 치즈가 들어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옥수수맛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치즈는 들어있지 않아 놀랐다. (치즈후레쉬팡이 아니라 콘후레쉬팡인 점 주의.)

위 원재료 명 표시를 잘 살펴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이나, 재료,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있는지 확인한 후 먹도록 하자.

칼로리는 한 봉당 410kcal로 높고, 탄수화물, 당류, 지방 함유량도 높은 식품이다.

하지만 7개로 소분해 나눠먹을 수 있는 구조이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몇 개씩 긴 시간을 두고 나눠드시면 괜찮을 듯 싶다.

노릿노릿한 색깔이 왠지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빵 가운데의 노란선은 치즈가 아닌 옥수수 성분이다.

단팥이 들어있다거나 크림이 들어있다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크래커나, 건빵처럼, 빵 자체의 맛을 풍성히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옥수수 식빵 같은 고소한 옥수수향과 맛이 느껴져 맛이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다.
(아담한 미니 옥수수 빵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재구매 의사 있음. 웃음)

맛도 기대 이상이었지만, 펭수 스티커도 너무 귀여운 모양이 나와 더더욱 만족스러웠다.
(맛있는 빵도 먹고, 펭수씰도 수집하고. 웃음)

진한 옥수수맛을 느낄 수 있는 맛있는 후레쉬팡.

편의점에서 후레쉬팡을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 펭수의 모든 것을 갖고 싶은 매니아님들, 기본에 충실한 맛을 선호하신 분들께 추천드려본다.

 

삼립 펭수빵/ 고소함팡팡 콘후레쉬팡 140gX13봉, 단일상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