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가지고 있던 이어폰 한 쪽이 고장나 새 이어폰이 필요하게 되었다.

인터넷 쇼핑앱에서 성능이 좋은 제품을 살까하여 이것 저것 비교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길어져 가까운 다이소에서 일단 당장 쓸 이어폰을 먼저 구매하게 되었다.

다이소에 가보니 2종류의 이어폰이 있었는데 디자인이나 브랜드가 더 좋아보이는 아이리버 제품을 골랐다.

그리하여 주인장과 비슷한 이유로 다이소에서 이어폰을 구매하실 예정인 분들을 위해 아이리버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용후기를 남겨본다.

아이리버 스탠다드 인이어 이어폰은 과거 MP3로 명성을 떨쳤던 아이리버의 보급형 이어폰이다.

가격은 5000원으로 적절한 가격대라고 생각이 든다. (요즘 다이소 이어폰의 가격은 대부분 5000원이다. 그 이하는 없음.)

믿음직한 정품 인증 마크가 있어 어딘지 모르게 뿌듯하다.

이 제품은 중저음이 특히 잘 들리는 것으로 유명한 이어폰이며 귀에 딱 맞도록 고안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보증기간도 2개월이므로 혹시나 불량품을 구매하였다던지, 조금 썼는데 바로 고장이 났다던가 할 경우를 대비해 잠깐 케이스를 보관해 두면 좋을 듯 싶다.

조금 더 오래 쓸 수 있더록 플러그 부분이 꺽여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을 재생 정지 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리모콘 부분도 달려있다. (마이크 기능있음. 통화품질의 질은 그다지 좋지 못하다고 한다.)

디자인 자체는 고급스러운데, 재질이 약간은 저렴해 보이기도 하다.

지불한 금액만큼 보다 약간 나은 수준의 외형을 가지고 있다.

줄이 쉽게 엉키지 않는 납작한 칼국수 면 모양의 이어폰 줄을 가지고 있다.

일반 이어폰 줄보다 길이가 조금 더 길기 때문에 여유가 있어서 좋다.

잦은 줄꺽임으로 이어폰이 빨리 고장나는 일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플러그를 제작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음질은 맑고 깨끗하다거나, 날카로운 소리가 아닌, 중저음이 확장된 입체감이 있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베이스 기타나 베이스 드럼 소리를 증폭시킨 느낌으로 웅장하고 꽉 찬 느낌을 준다.)

깨끗하고 노멀한 소리보다는 부드럽지만 풍성한 소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사용해보시면 좋으실 듯 하다.

이어폰이 귀에 거의 완벽한 수준으로 밀착되어 강력한 방음 효과를 내는 점이 이 제품의 가장 놀라운 장점이다. (공부용 소음방지 스폰지 보다 더 방음효과가 있다.)

하지만 외부 소리가 아예 안들리는 수준이 되기 때문에 외부활동이나 실내활동시 주의를 해서 사용해야 한다. (야외용, 운동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 사고 위험 있음. 외부 소리 거의 안들림.)



통화와 음악을 재생하기 위한 리모콘에 음량 조절 부분이 없는 점은 명확한 단점이다.

음량 조절을 리모콘으로 꼭 하고 싶으신 분은 이 점을 주의하셔서 구매 결정을 내리시길 바란다.

듣기 싫은 소음은 철저히 막아주고 꽉 찬 소리를 들려주는 착한 가격의 이어폰.

이어폰 들을 때 외부 소리가 함께 들려서 짜증나시는 분, 집중해서 공부를 하셔야 하시는 분, 베이스 기타를 배우는데 소리가 잘 안들려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 드려본다.

라인프렌즈 TWS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LFT01SA, 샐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