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최근 집에서도 원할 때 달달한 라떼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득 들었다. (직접 구매하여 수차례 이상 맛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그래서 마트 커피로 향했다. 그러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인스턴트 라떼는 선택지가 그리 많지 않아 새로울 것이 없었다.

그러던 차에 카누에서 만든 신제품 티라미수 라떼를 발견하였다.

그리하여 카누 티라미수 라떼 어떤 맛일까? 너무 달진 않을까? 칼로리가 높지 않을까? 등등 구매 전에 망설여지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상세 정보와 후기를 남겨 본다.

티라미수맛 인스턴트 커피는 생소하지만 인스턴트 커피 중 가장 맛있기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알려진 맥심 카누에서 나온 제품이라 안심이 된다.

가격은 농협 하나로 마트 기준 3500원에 구입하였다. (판매점마다 가격 다를 수 있으니 참조만 하길 바람.)


총10개 스틱이 들어있는 일반 카누라떼에 비하여 8스틱만 들어있어 가장 구매시 망설여졌다. (총 8개입)

커피와 라떼 크리머만 들어있는 일반 라떼와 달리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 등의 원료가 더 첨가되어 갯수가 줄어든 것으로 예상 된다.

더욱 풍부한 맛을 위해서 양보다 질이란 생각으로 구매하면 마음이 편할 것 같다.

우리나라 최대, 최고의 커피 전문 기업 동서식품의 커피 전문가들이 위와 같은 기법을 적용해 정성껏 만들었다고 한다.

칼로리는 80kcal로 낮고, 코코아, 마스카포네 치즈분말이 든 단맛나는 커피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비율들이 적절하다. (당분도 시판되는 음료수들 절반 이하.)

무료하거나, 달달하고 부드러운 것이 마시고 싶을 때 한잔씩 마셔도 큰 무리가 없을 정도.

위 사진 속 원재료 명을 잘 살펴 불필요한 첨가물이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잘 확인하고 마시도록 하자.

스틱을 뜨거운 물에 부으면 라떼 크리머, 코코아 분말, 치즈 분말, 인스턴트 커피의 색상이 조금씩 달라 티라미수 캅케이크를 보는 듯 하다.

흰색의 크림이 뜬 코코아 빛 티라미수 커피가 간편히 완성 되었다.

맛은 커피와 코코아맛이 섞인 듯한 티라미수 향 가득한 부드러운 라떼로, 예상외로 단맛이 적은 점이 놀랍다. (많이 안달고 향은 진하다. 정말 맛있다.)

일반 인스턴트 라떼 말고, 조금 더 화려한 맛을 원하는 분에게는 최적의 인스턴트 라떼인 듯 하다.

스틱 2개가 줄어든 것만 빼면 극찬을 하고 싶은 인스턴트 라떼.

카페에서 마실 라떼 한잔 가격으로 여러번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 언제나 원할 때 달콤한 라떼를 즐기고 싶으신 분, 무료한 일상에 활기를 심어 줄 간편하고 맛있는 커피를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

2020/01/08 - [먹거리 리뷰] - 인스턴트 커피 추천 카누 디카페인 라떼

2019/10/22 - [먹거리 리뷰] - 맛있는 인스턴트 커피 추천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24T+ 티라미수 24T 커피믹스, 48개, 17.3g

위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