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말 한국 가요계에서는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대사건이 하나 일어났다. (직접 예매구입 한 뒤 정독하고 남긴 서평입니다.)
비주류로 소외받던 90년대의 한 댄스가수가 데뷔 한지 약 30년 만에 화려하게 주목받으며 가요계로 재소환되었기 때문이다.
젊음이 모두 다한 50대의 댄스가수가 현역 아이돌을 능가하는 인기를 얻는 일은 그 누구도 상상을 해 본 적이 없는 일이라 모두를 놀라게 하였다.
이 기적같은 이야기의 주인공이 바로 주인장이 소개하고자 하는 책의 작가 '양준일' 님이다.
모두가 '도대체 이 남자는 어떤 매력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기에 이토록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의 마음에서 잊혀지지 않고, 오늘 날 다시 재조명을 받게 된 걸까?' 궁금증이 증폭할 무렵
이러한 팬들과 대중의 마음을 이해한 그는 컴백 활동을 시작하며 가장 먼저 팬미팅괘 함께 자전적 서적 발매를 약속하였다.
팬들과 대중들의 간절한 기다림 속에 2020년 2월 14일 '양준일' 님의 첫 서적 'MAY BE_너와 나의 암호말'이 발매되었다. (양준일 책 1판 1쇄 발매일.)
양준일 님의 팬이자 친구이신 '아이스크림' 님이 양준일 님이 구술하신 내용을 대필하여 책자로 만드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주인장은 한국 대중 문화 역사 안에서 이 책이 가지는 의미와 소장가치를 인식해 1판 1쇄를 소장하려, 예약 당일 아침부터 기다려 예약 구매를 하였다.
그리하여 간략히 출판에 도움이 되는 선에서 책자의 구성과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보려고 한다.
책자의 정가는 18000원이나, 온라인 서점이나 쇼핑앱을 통하며 조금 더 착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책자는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약간은 작은 사이즈이며 초판본에는 양준일 님의 사인이 프린팅 되어 있다. (사인 전체 모습이 아니니 궁금하신 분은 직접 구매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웃음)
책 속에는 '양준일, 이란 사람을 구성하는 '가치관, 사랑에 관한 생각, 철학, 살아오며 겪은 에피소드들, 취향, 자녀 교육관, 음악적 신념 등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아름다운 흑백 화보와 짤막짤막하게 그만의 언어로 기록 되어 있다.
30년이란 긴 세월 동안을 견디고 인내하며 숙성된 깊은 생각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뭐 하나 뜻대로 되지 않고, 힘들기만 한 분들이 읽어보시면 큰 위로와 도움이 되실 듯 하다.
양준일이라는 사람을 조금 더 깊고 상세히 알고 싶은 팬들에게는 큰 기쁨이 될 것이 틀림없다.
개인적으론 아무 페이지나 펼쳐도 간결하면서도 깊이있는 뜻을 묵상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책 한권 읽을 여유도 없이 바쁜 일상 생활 중에 틈틈이 꺼내 읽을 수 있는 점이 매우 편리했다.
책 구매시 양준일 님이 선택한 10장의 멋진 사진 엽서가 선물로 주어진다.
개인적으로는 잘 찍은 사진이 큰 선물이 된다는 점을 깨달았을 정도로, 아름다운 엽서라 마지막 활동 후 19년이나 그의 모습을 보길 기다린 팬들에게는 엄청난 소장가치가 있을 듯 하다.
인생의 역경을 담담히 거쳐 온 한 남자이자, 아버지인 ,인생 선배가 들려주는 이야기들을 통해, 마음의 위안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멋진 에세이 서적.
1만 권 이상의 책을 읽은 독서가로써 한번 읽어보시길 대강추! 드리고 싶다.
p.s 잡지 화보 형식의 책자라 난독증 이신 분들도 읽기 쉽다. 누구나 아는 베스트셀러인데다 책자가 예뻐서 다 읽은 후 매장 인테리어 소품을 하기에도 좋다.
참고: 양준일 님 팬 분들이 구매시에는 맘껏 펼쳐서 읽어 볼 감상용, 소중하게 간직 할 소장용 두 권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주인장은 한 권만 구매해서 책이 훼손될까봐 덜덜덜 떨면서 페이지를 넘기고 있습니다. 웃음)
2020/03/09 - [먹거리 리뷰] - 신제품 차음료 롯데 칠성 작두콩차 후기 롯데 작두콩차 가격
위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책추천 인문고전 추천 자기계발서 추천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책수레 (0) | 2021.03.15 |
---|---|
신간에세이 추천 감동에세이 추천 평범한 사람들의 위대한 이야기 (0) | 2021.01.11 |
책리뷰 어린이 좋은 책 추천, 비교를 해봐야 최고를 알지 키다리 출판사 (14) | 2020.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