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네이처 컬렉션 매장에서 발견한 대박 뷰티템.

매장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셔서 우연히 사용해 보았는데, 직접 사용해 보고 너무 좋은 제품이라 후기로 소개를 한다.

가격은 3천원.

같은 가격이면 저가형 화장솜 3상자를 살 가격이지만, 질이 최고급이라 사용해보고 너무 놀랐다. (재생 화장지를 쓰다가 천연 펄프 엠보싱 화장지를 사용해본 것과 같은 감촉의 차이. 웃음.)

기존의 저가형 혹은 그것보다는 조금 업그레이드 된 화장솜의 경우, 처음 사용시에는 깔끔하지만, 얼굴에 수차례 문지르면 솜뭉치가 흩날려 얼굴에 뭍는다던가, 엠보싱 조각이 떨어져 붙는다던가 하여 오히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해 조심해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천같이 보이는 실크 시트가 순면 솜의 겉면을 감싸고 있어 얼굴에 흩날리거나 뭍는 게 전혀 없어서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다.

화장솜에 화장수를 뭍혔을 때 일반 제품과 달리 옆으로 넓게 번지지 않고 특정 부위만 진하게 적셔져서 소량의 화장수로도 충분히 깊은 클렌징을 할 수 있는 경제적인 면도 큰 장점이다.

솜을 형태만 잡아놓은 것이 아닌, 넓직한 패드 형태라 헝겊으로 닦아야 하는 얼룩 등을 다급히 닦아낼 때 사용하기도 용이하다. (책상에 뭔가 뭍혔을 때 얼른 닦을 수 있다.)

개수는 총 80매이고 매우 넉넉하다. 사이즈가 일반 화장솜보다 크고, 질감도 우수하고 오래 쓰기 때문에 구매시 만족감은 아주 큰 편. (사진은 미리 구매해 사용 중이던 제품을 촬영한 것이라 개수가 적어 보인다. 품질이 좋아 두번 재구매 했음.)

베게처럼 반짝반짝 실키한 패드 속에 연한 화장솜이 들어있어 감촉이 부드럽고 연하다.

토너 등을 바를 때 최적의 효과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단점이 없는데 굳이 찾아보자면 가격이 높다는 점, 막 함부로 팍팍 쓰기엔 적합하지 않다는 점 정도가 작은 단점이겠다.

가격은 높지만 지불한 가격만큼의 가치를 충분히 하고도 남는 최고급 화장솜.

좋은 화장솜 없나 고민하시는 분, 고객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뷰티샵 운영자 분, 화장솜 하나도 아무거나 쓰지 않는 분께 초강추! 드리고 싶다.


p.s 주인장이 실제 매일 사용하면서 감탄하는 제품. 한번 써보면 이것만 쓰게 된다. (웃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