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음료를 사마시러 편의점에 갔다가 괜히 블로그에 올릴 신상품이 없나 찾아보았다. (흔한 잡블로거의 일상. 웃음)

딱히 신기한 음료가 없어 고민을 하다보니 제품을 고르는 시간이 너무 길어졌다.

그래서 맛은 평범해 보이고, 별 특징이 없어 보이는 버터 크림 라떼를 일단 집어서 나왔다.

크게 기대를 안한 음료라 그냥 커피에 버터합성향을 조금 넣은 수준이면, 후기 같은 것은 안올리려고 했는데, 의외로 맛이 너무 좋아 놀랐다.

그리하여 CU 편의점에 커피를 사러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버터크림라떼에 관한 후기를 남겨본다.

 

버터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크림과 버터가 결합된 고소하고 진한 맛의 커피이다. (이 설명만 들으면 그다지 확 당기지 않는다. 어떤 맛인지는 맨 밑에 설명. 웃음)

용량은 일반적인 편의점 작은컵 커피 사이즈인 250ml이며, 가격은 2000원이다.

 

고카페인은 105mg으로 꽤 높은 수준으로 들어있다.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연거푸 여러잔을 마시지 말고, 시간을 두었다가 마시도록 하자.



원유의 함량이 22%로 높고, 합성향료만 넣은 것이 아니라 유크림과 가공버터가 실제 들어있는 점이 눈에 띈다.

위 원재료 명 표시를 잘 읽어보고, 불필요한 첨가물은 없는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물건은 없는지 확인하고 마시도록 하자.

칼로리는 버터와 크림이 들어간 제품답게 205kcal로 음료 중에서는 상당한 편이다.

당함량이 높고, 콜레스테롤이 약간 있는 식품이니 다이어터 분들이나, 식이조절을 하셔야 하시는 분들은 이 점을 잘 참고하여 적당량을 시간 간격을 두고 나눠 드시길 바란다.

카라멜 마끼아또와 흡사한 풍미인데 어딘지 모르게 전혀 다른 깊은 맛이나서 홀짝홀짝 마시며 음미해 보니

카라멜 맛이 아니라 고급 버터 캔디 맛이 라는 점을 알 수 있었다.

재구매 의사가 마시는 도중에 생길 정도로 상당히 맛이 좋았다.

부드럽고, 진한 버터 캔디맛이 나는 맛있는 편의점 커피.

편의점에서 간편히 색다른 맛의 커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본다.

 

14_스카치 커피 (317g)*2개, 317g, 2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