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측근 분이 국민간식인 초코파이 한상자를 선물해 주셨다.

하지만 다이어트 중인지라 초코파이의 칼로리와 당함량이 걱정이 되었다.

주인장과 같은 이유로 요즘 초코파이는 어떤 원료로 만들어지고 영양정보는 어떠한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최신 제품으로 정보를 기록해 본다.

 

 

 

초코파이 속에 든 마쉬멜로우를 먹고 찐 살은 지구를 한바퀴 돌아도 안빠진다는 괴담급 루머가 있는데 그것은 말 그대로 루머일 뿐이라고 한다.

마쉬멜로우는 물엿, 당, 젤라틴, 계란 흰자 등을 섞어서 만드는 것으로, 부드럽긴 하나 지방으로 만들어진 식품이 아니며 칼로리는 20kcal 쯤이라고. (당연히 신체 활동을 자주 하면 빠진다고 한다. 웃음)

 

 


칼로리는 한 개에 171kcal 에 당류는 일일권장량의 14%로 간식으로써 나쁘지 않은 느낌. (탄수화물도 낮다. 포화지방량은 높은 편)

그러나 한개가 아닌 여러개를 한번에 먹으면 칼로리와 당함량, 포화지방량이 팍팍 뛰어오르니 주의하자.

원재료 중에 빵류에 많이 들어가는 정제가공 유지인 쇼트닝도 들어가 있으니 이 점은 인터넷에 잘 검색한 후 본인과 자녀들에게 적합한 성분인지 체크해 보고 섭취 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국민간식 초코파이 정, 딱딱하고 차갑게 초콜렛을 얼려 우유랑 함께 먹으며 더욱 꿀맛.

오리온 인기파이 3종 선물세트, 초코파이 468g + 후레쉬베리 336g + 카스타드 276g, 1세트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