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요즘 날씨가 무더워져 음료 제품을 많이 구입도 하고, 어르신들께 선물도 자주 하게 된다.

대체로 마트에서 판매하는 유명한 주스나, 음료수를 구매하곤 하는데

일반 음료수들은 시원하고 맛있긴 하지만 합성 첨가물들이나 인공적인 당분이 많이 들어가 있어, 아이들이 마시거나 어르신들 드릴 경우 내심 걱정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 주인장과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직접 마셔보고 체험해 본 음료중에 성분도 좋고 맛도 좋은 석류 원액 음료를 소개해 본다.

 

바로푸드 레알석류원액은 당도 16Brix 이상 프리미엄 터키산 석류 2.14kg을 물을 타지 그대로 짜낸 석류 착즙액이다.

첨가물이나 색소, 방부제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좋다.

석류착즙액 100%임에도 불구하고 10,900원 (공식몰 할인 가격)이라는 착한 가격도 아주 큰 장점이다.

원액이기 때문에 기호에 맞춰 물을 섞어 희석해 마실 수도 있고, 그 자체를 그대로 마실 수 있다.

100mL당 칼로리는 70kcal로 낮은 편이며 당류함량도 적절한 편이라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유리병 음료지만 두터운 튜브타입 에어백으로 감싸고 고정해 배송되기 때문에 깨질 염려는 전혀 하지 않아도 된다.

어르신들께 선물 드리기 좋게 조립형 박스와 버진씰이 함께 동봉되어 도착한다.

 

손재주가 거의 없는 주인장도 완벽하게 만들어낼 정도로 상자 조립법이 간단하다.

고급스러운 쇼핑백도 함께 들어있다. 가격이 착한 제품이니 선물용이라면 쇼핑백에 꽉 차게 두 병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 싶다.

주인장은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손재주가 없어 버진씰이 조금 희안하게 붙여졌다. 손재주가 없는 분들은 버진씰을 생략하거나, 다른 분들께 부탁해 보자. (남이 붙여주면 왠지 또 근사해 보임. 웃음)


차가운 생수에 희석하여 맛을 보니 새콤달콤하고 진한 석류맛이 그대로 느껴져 아주 맛있다. (인공적인 단맛은 덜한 편)

가격은 합리적이고 성분과 패키징은 고급스러운 가성비 석류 착즙 주스.

여성분들 선물 드릴 음료를 찾고 계신 분, 건강을 위해 첨가물 없는 주스를 찾고 계신 분, 석류제품을 즐겨드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본다.

p.s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고, 패키징도 정성스럽기 때문에 모든 점을 고려해 체크해 보고 강력 추천을 드려보았다.

 

바로푸드 물 넣지 않은 100% NFC 레알 석류 원액 1L + 선물상자, 1병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