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요즘 아몬드 초코볼에 심취하여 계속해서 다양한 아몬드 초코 제품을 구매하여 맛보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형태의 아몬드 초코 류가 있지만 그 중에 주인장이 우리나라 아몬드 초콜렛 제품 중에서 최고라고 평가하는 (개인적 평가 주의. 웃음) 롯데 아몬드 초코볼을 여러개 구입하였다.

그리하여 평소 아몬드 초코볼을 무심코 드시며, 칼로리나 원재료 등을 몰랐던 분들을 위해 상세 정보와 후기를 남겨본다.

 

롯데 아몬드 초코볼은 로스팅된 고소한 아몬드에 속은 부드러운 마일드, 겉은 진한 블랙인 초콜렛이 이중 코팅된 맛있는 초코볼이다.

가격은 대략 2000원 선에서 판매중이다. (판매처에 따라 변동이 많긴 하다.)

 

미국산 볶음 아몬드와 다양한 코코아 가공품 등이 주원료이다.

위 원재료 명 표시 사진을 참조하여 섭취하고 싶지 않은 식품 첨가물이 들어있는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들어있는지 정확히 확인하고 드시길 바란다.

총 칼로리는 265kcal로 초콜렛 제품 치고는 낮은 편이며 (육덕지기로 악명높은 초콜릿 제품들 기준.)

당분 함량 역시 초콜릿 제품 중에서는 적게 들어 있어, 심적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물론 한 상자만 먹었을 때의 이야기다. 웃음)

 

 

46g짜리 한 상자에 초코볼이 총 12개가 들어있다.

참고로 일본판은 똑같은 형태의 제품을 판매하는 경쟁사들과 경쟁하느라 초코볼의 갯수가 더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초코 코팅이 손에 녹아 달라붙지 않아 먹기 깔끔하며, 고소한 맛과 단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입 속에서 아자작 부셔지는 아몬드 특유의 식감이 매력 포인트이다.

먹을 때마다 입 속에서 사라지는 것이 안타까울 정도로 맛있는 아몬드 초코볼.

초콜렛은 먹고 싶은데 무지막지한 칼로리가 걱정이신 분, 기분이 울적하고 당충전이 필요하신 분, 맛있는 초코 과자를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려본다.

아몬드초코볼 46gX10개, 46g, 10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