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요전 날 SNS 앱을 켰다가 우연히 어떤 분이 일상 라이브를 하시다 편의점 과자 쇼핑을 하는 것을 감상하였다.

영상 속에 그 분이 허니버터칩을 잔뜩 구매하시는 것을 보고, 갑자기 주인장도 허니버터 칩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마트 갔을 때 한 봉 사온 김에, 주인장처럼 허니버터칩이 갑자기 당긴 분들을 위해 허니버터칩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몇 칼로리인지 상세한 기록을 남겨본다.

 

 

허니버터칩은 해태제과와 원조 새우깡으로 유명한 일본 가루비 (Calbee)사가 합작해 만든 해태가루비에서 2014년 발매한 단맛 감자칩이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짠맛 위주의 감자칩 시장에 새롭게 등장한 단맛 감자 과자인데다, 맛이 좋다고 소문이나 너도 나도 구매하는 바람에

수량 부족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구하기 힘든 과자였으나 (뽑기통에 뽑기 경품으로 들어있었던 것이 기억난다. 웃음)

지금은 붐이 가라앉아 어느 곳에서나 쉽게 구할 수 있고, 누구나 맛볼 수 있게 된 초인기 과자이다.

 

 

프랑스 고메버터와 아카시아벌꿀이 들어있는 단맛의 허니버터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감자칩이다.

 

 

미국산 감자를 혼합 식용유를 사용해 유탕처리한 과자이다.

건강에 치명적이어 보이는 식품 첨가물은 없는 것 같지만, 위 원재료명을 잘 참조하여, 피하고 싶은 식품 첨가물이나 알레르기 성분이 있는지 확인하고 먹도록 하자.

 

 

칼로리는 한봉지에 350kcal로 유탕처리한 과자 중에서는 적절한 편이다. 의외로 탄수화물과 당분 비율이 낮다는 점이 놀랍다. (특히 당분)

그러나 유탕처리 과자답게 지방의 비율이 상당히 높으니 이 점 참고 하여 드시길 바란다.

 

 

앙증맞은 꿀벌 캐릭터 만화가 그려져 있어 시각적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허니버터칩은 이 오리지널 맛 이외에 다양한 맛으로도 현재 출시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새로운 맛 허니버터칩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평범한 감자칩과 다를 것이 없어 보이는 외관과는 달리 분유가 발라진듯 부드럽고, 꿀가루를 뿌린 듯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바삭 바삭하고 짭짤 달콤한 정말 맛있는 감자칩.

집에서 혼자 영화 볼 때 자진부리로, 혼술 할 때 바삭한 안주로, 야외에 놀러갈 때 맛있는 간식으로 강력 추천 드리고 싶다. (과자 소리가 실례가 되는 곳이 아니라면 아무 때나 아무 곳에서나 먹어도 맛있음. 웃음)

2020/02/18 - [먹거리 리뷰] - 바나나칩 추천 '오렐 바나나칩' 필리핀 골든사바 바나나 칩 바나나칩 칼로리

2020/02/16 - [먹거리 리뷰] - 농심 감자깡 칼로리와 원재료

해태 허니버터칩, 1박스, 60g

위 제품 구매시 성실히 글을 작성한 주인장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