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편의점 음료 코너에서 오랜만에 아주 충격적인 우유를 보았다. (직접 구매하여 한 병을 다 맛보고 남긴 후기입니다.)

빙그레의  캔디바맛우유가 바로 그것이다.

놀랍고 신기한 신제품 우유를 구매하며 '정말 신박한 아이디어'라는 생각과 '왜 진작 이런 조합 우유가 안나왔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주인장처럼 이 파격적인 캔디바맛 우유를 처음 접해보는 분들을 위해 상세한 정보와 후기를 기록해 본다.

빙그레 캔디바맛 우유는 같은 회사의 인기 상품인 바나나맛 우유(단지 형태 우유)와 캔디바(아이스바)를 조합한 새로운 제품이다.

우유가 일부 첨가된 음료가 아니라, 78%나 되는 원유에 색다른 맛을 첨가한 일종의 가공유이다.

 

타르계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색소 중 안정성이 우수하다고 알려진 치자청색소가 쓰인 점이 눈에 띈다.

위 사진의 원재료 표기를 잘 확인하여, 알레르기를 일으키거나,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식품첨가물이 함유되었는지 알아보고 마시도록 하자.

 

칼로리는 196kcal로 바나나맛 우유 보단 낮고, 우유보다는 높은 중간 수준이다. (단맛이 나는 가공유 기준.)

하지만 당분이 높고, 콜레스테롤이 약간 있는 식품이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셔야 하거나,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고 드시길 바란다. (지방도 살짝 있는 편.)

하늘색의 무늬가 상쾌한 느낌을 준다. 기분이 우울할 때 마시면 감정적으로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웃음)

바나나맛 우유에서 바나나향만 빼고 소다향을 넣은 듯한 달달한 맛의 우유로 맛이 아주 좋다.

향만 다르고 전체적인 느낌은 바나나 우유와 거의 같기 때문에 이런 단지우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보시면 아주 만족스러우실 듯 하다.


상쾌한 소다맛이 나는 달콤한 우유.

유제품들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려본다.

빙그레 캔디바 10개 아이스크림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