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애견용 사료나 간식 애견인에게는 거의 생필품이나 다름없다.

쇼핑 때 마다 매번 같은 음식만 주면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받고 식욕도 떨어지기 때문에 '이번에는 또 뭘 살까?' '안전하고 좋은 사료는 없을까?' 하고 고민이 된다.

그러던 차에 펫노리 소보타에서 신제품 사료 겸 간식을 체험해 보게 되었다.

그리하여 주인장처럼 좋은 강아지용 사료를 찾는 분들을 위해 소보타 촉촉 후르츠 3종에 관한 상세 후기를 남겨본다.

소소타 촉촉 3종은 전연령 견에게 급여할 수 있는 파우치형 습식 애견사료로
휴대가 간편하고, 뚜껑이 있어 보관이 편리한 신제품이다.

원육이 80% 이상 들어있는 고단백질 애견간식이며 강아지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영양성분까지 첨가되어있다.

유전자변형원료(GMO 없는 애견간식)을 넣지 않고 국내에서 제조한(국내제조 애견 간식) 상품이란 점에서 믿음과 신뢰가 간다.

소보타 촉촉 후르츠는 현재 (2020년 12월) 치킨맛, 오리맛, 황태맛, 총 3종이 출시 되어 있다.

관절케어, 구강케어, 항산화 등 강아지의 상태나 입맛, 견주의 목적에 맞게 간식을 고를 수 있는 점이 유용하다.

강아지 관절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치킨맛이다.

상어연골, 보스웰리아, MSM 등의 성분이 첨가되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사료의 명칭을 보니 고양이도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을 알 수가 있다. (강아지 고양이 겸용 간식)

강아지용과 고양이용 간식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강아지와 고양이를 함께 키우시는 분들이께도 편리한 상품이 될 듯 싶다.

구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있는 오리맛이다.

사과추출물, Igy, SHMP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플라그형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성분표를 잘 살펴 강아지에게 알레르기 일으키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는 않은지, 원치않는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급여하도록 하자.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태맛이다. (주인장네 강아지가 특히 좋아하는 맛. 웃음)

강아지 보약으로 알려진 황태와 베타글루칸이 첨가되어 면역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개봉 후에는 되도록이면 빠른 시일내에 급여하고, 일시적으로 남은 제품은 안전하게 냉장 보관하도록 하자.

내용물은 걸쭉한 죽타입의 수분 많은 액상 사료이다.

씹을 필요가 없는 죽상태의 음식이라, 치아가 약하거나 소화기관이 부실한 노령견에게 특히나 좋을 듯 싶다. (노령견용 사료, 노령견용 간식)

총 중량은 100g 으로 강아지 밥에 토핑을 해 줄 경우, 중형견 기준 1팩으로 두 번 정도 식사에 급여 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캔 습식 사료 정도의 경제성을 가지고 있음.)


뚜껑을 돌리자 마자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빨리 달라고 아우성을 쳐 깜짝 놀랐다. (기호성이 아주 좋음. 웃음)

처음 먹어보는데도 맛있게 싹싹 촉촉 후르츠가 놓인 부분만 먹어서 급여 후 만족감이 아주 높았다. (강아지가 맛있게 잘먹음.)

급여 후 알레르기 반응이 전혀 없는 점에서도 높은 신뢰감이 들었다. (저가형 외국산 애견 간식 잘못 사면 강아지 피부 난리남.)

강아지가 좋아하고 견주는 편리한 영양 습식 사료.

강아지가 사료를 안먹어서 고민이신 분, 강아지의 나이가 많아 걱정되시는 분,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맛있고 안전한 국내산 간식을 급여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추천 드려본다.





소보타 오리고기+시금치 원통 90g x3개, 단품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