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최근 다시 돌아오신 90년대 아이돌 양준일 님의 매력에 빠져 관련 소식들을 보던 중
(직접 구매후 3일 이상 착용 뒤 남기는 후기입니다.)

한 신발 회사에서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양준일 님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스니커즈를 증정한다는 이벤트를 보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현재 종료 되었다.)

도대체 어떤 신발이기에 양준일 님의 싸인 신발을 주는 것인가 하고 확인을 하다가 깜짝놀랐다.

 

 

사진출처: 슈펜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 내 양준일 앳스타일 화보

 

 

양준일 님의 생애 첫 패션 화보였던 '앳스타일' 화보 촬영 때 신었던 그 신발 협찬사였던 것. (양준일 님을 흠모하고 존경하는 겨란이님들은 모르는 분이 없는 그 화보. 웃음)

이벤트에 당첨되면 행운이고 당첨되지 않아도 큰 상징성이 있는 신발이라 구매해 보았다.

그리하여 시대의 패션 아이콘 '양준일 님께서 첫 화보에서 신었던 제품은 무엇이었을까?' 궁금하신 분이나 양준일 님과 관련 모든 정보는 어떠한 것이든 알고 싶은 팬들을 위해 상세한 정보를 기록해 본다.

 

 

 

 

슈펜은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이고, 양준일 님이 착용하신 신발은 슈펜의 슈텐다드라는 브랜드 제품이다. (슈텐다드는 슈펜과 스텐다드의 합성어라고 한다.)

공식 모델명은 20SS 슈텐다드 스니커즈 AFHC19W11

 

 

 

 

양준일 님은 데뷔 시절부터 누구나 알만한(?) 명품을 입으셨던 패셔니스타이시기에 신발도 일반인이 구매하기에는 너무 높은 가격이 아닐까? 걱정을 하였으나

2만원에서 100원을 뺀 아주 착한 가성비 제품이라 안도감과 친근감이 동시에 들었다. (십몇년 전에 전통 시장에서 구매한 신발보다 착한 가격. 경악.)

 

 

 

 

 단순히 가격만 착한 것이 아니라 좋은 신발을 만들기 위해 700군데의 공장을 찾아다니며 만든 기존 제품을, 다시 5400명의 고객에게 개선점을 물어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믿음직한 신발이라고 한다.

 

 

 

 

 

패셔니스타 양준일 님 처럼 이번 시즌에 유행인 화려한 색상은 주인장이 소화하기가 힘들 것 같아 가지고 있는 의상과 문안하게 어울리는 블랙 컬러를 선택해 보았다.

직접 제품을 택배로 받아보니 홍보와 동일하게 초고급 스니커즈와 동일한 수준의 재질과 디테일한 마감, 유려한 디자인 등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접착 부위나 재봉선 등의 마감이 19900원이란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해 놀라웠다. (착한 가격은 불필요한 중간 유통업체가 없어서 실현할 수 있다고 한다.)

 

 

 

 

발수 가공이 되어있어 갑자기 날씨가 흐려져도 안심할 수 있으며, 고무부분이 광택재질이어서 때가 현저히 덜탄다. (비오는 날 스니커즈는 재앙 수준이었는데, 이제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웃음)

 

 

 

 

오래 신으면 빨아도 더러워 보이는 신발끈은 여벌로 하나 더 추가하여, 스니커즈의 수명이 다하는 날까지 최대한 깨끗한 느낌으로 신을 수 있도록 하였다.

 

 

 

 

가장 맘에 드는 점은 두껍고 푹신한 바닥 쿠션인데, 발이 편안해 딱딱하고 발이 아프다는 스니커즈에 대한 편견을 해소해주었다. (바닥 몰랑 몰랑 푹신함. 그러나 키높이 기능은 없다. 높이는 그냥 일반 스니커즈와 동일.)

 

 

 

 

스텐다드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라 언제 어떻게 신어도 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다. (문안한 데일리 아이템이면서도 센스있는 패션 아이템.)

 

 

 

 

품질, 가격, 디자인을 다잡은 그야말로 양준일 님이 첫화보에서 신을 만한 멋진 브랜드 스니커즈.

꿀가성비 신발이기에 스니커즈 구매를 고려하는 모든 분들께 핵강추!

2020/01/09 - [일상 제품 리뷰] - 방한용 패션 마스크 추천 네오 세이프 마스크 플러스

 

슈펜 슈탠다드 스니커즈_AFHC19W11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