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나이를 따라 점차적으로 깊어지는 팔자 주름, 목주름 때문에 걱정이 많던 차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세럼을 사용해 보게 됐다.

사람은 26세부터 노화가 시작되면서, 수분 손실과 함께 피부 탄력도 잃게 되고 주름도 깊어진다고 한다. 아름다움을 최대한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중점을 둬야할 핵심은 보습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하여 피부 미용과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주인장이 사용해 보고 품질이 좋았던 노너스 모이스처 그로잉 세럼에 관한 상세 정보와 사용 후기를 기록해 보기로 하였다.

 

노너스 모이스처 그로잉 세럼은 수분 보호막이 되는 천연 뮤신 성분, 피부 탄력을 주는 17아미노산 복합체, 강력한 수분 공급력을 가진 히알루론산 3종 등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세럼이다.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크림 사용 전 에센스 단계에서 적당량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면 되는 기초 화장품이다.

묵직한 파란색 유리병 용기가 단아하면서도 정갈해 보인다.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화장대에 놓여있는 것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용량은 30ml로 대용량은 아니나,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눈가, 입가, 목주름 등을 집중케어 하기에는 충분한 용량인 듯 싶다.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펌핑 방식을 채용하여, 원하는 만큼 깔끔하게 세럼을 손에 덜어낼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스포이드 방식은 불편하다.)

인공향이 들어있지 않아 무향이며, 콩에서 추출한 천연 뮤신 성분을 함유해서인지 마치 해조류의 점액질처럼 끈적하면서도 미끈한 질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펴발림이 상상을 초월한다. (주인장이 발라본 세럼 중에 발림성이 가장 좋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

화장품 성분 분석앱으로 성분을 찾아 본 결과 섭취시 문제가 되는 중간 위험도의 유해성분 3종이 들어있으나, 세럼을 먹지는 않을 것이기에 성분도 순하고 좋은 듯 싶다.

발림성과 성분만 좋은 것이 아니라, 흡수도 빠르다.

바르자마자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함이 느껴지고, 광택이 나서, 지속적으로 사용해 주면 기초 피부 미용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순도 높은 좋은 성분만 가득 담은 매끄럽고 촉촉한 세럼.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 유지 간직하고 싶은 분들,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 양질의 효과 좋은 수분 세럼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린다.

p.s 실제 써 본 결과 이 제품은 흠잡을 곳이 거의 없음. 순하고 촉촉하고 매끄럽게 잘 펴발라짐.(웃음)

 

 

노너스 모이스처 그로잉 세럼 30ml, 수분세럼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