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다이소에 가면 지극히 개인적인 물품이라 타인에게 말은 안하지만 항상 몇 개씩 사오는 물건이 있다. (직접 구매하여 수 개월 이상 사용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그것은 좌변기를 청결하게 관리하는 다이소 변기용 크린리더이다.

'마트에서 약간 더 가격이 높은 고급 제품을 살까?' '다이소에서 착한 가격 제품을 살까?' 변기 세정제가 떨어질 때마다 고민을 하곤 한다. (의외로 갈등이 심한 문제. 웃음)

그리하여 주인장처럼 이런 고민을 남몰래 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이소 변기용 크린리더 제품에 대한 정보와 사용후기를 상세히 남겨본다. (이런 충격적인 리뷰는 처음이야.웃음)

 

다이소 변기용 크린리더 제품은 변기 물탱크에 넣으면 세정제가 든 청색물이 나오는 화장실용 청결 제품이다.

가격은 2000원이며 개수는 총 5개가 들어있다.

화장실을 사용하고 물을 내릴때 세정 및 세척 작용을 하며 좌변기를 청결하게 유지시켜 준다.

하지만 이것만 넣으면 청결이 완벽히 보장되는 만능 제품은 아니고 물때나, 이물질을 최대한 씻겨내려가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화장실 청소는 주기적으로 해야 함. 눈물)

상세한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니 초보 사용자들은 꼼꼼히 읽어보고 사용하도록 하자.

성분을 보면 다이소 제품이나, 더 포장이 고급스러운 제품이나 만든 재료나 용량 등은 대략 엇비슷한 것 같다.

벌크로 파는 저가 제품과 중간 가격의 다이소 제품이랑은 품질 차이가 어마어마 하게나지만

고급 제품과 다이소 제품과의 차이는 많이 나지 않으니, 구매가 용이하다면 다이소 제품을 구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포장이 멋지지는 않지만 깔끔하다.

제품을 감싼 비닐은 물에 그대로 녹으니, 벗기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면 된다.

손에 염료가 뭍을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손에 전혀 뭍지않는 점이 제일 마음에 든다. (저가형 벌크 제품들은 손에 뭍는 경우도 흔하다.)

좌변기의 물탱크의 가장 가장 자리에 퐁당 빠뜨려 주는 것이 제품 사용시 가장 중요 포인트이다.

물이 내려가는 호스 근처에 놓으면 빠른 속도로 제품이 소모되고, 효과도 잘 나지 않으니 각별히 주의하길 바란다.

주인장이 몇 달 간 사용해본 결과, 한 개를 넣으면 약 4주 정도 사용이 가능했고 세척력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라 맘에 쏙 들지는 않아도 꽤 만족스러웠다. (저가형 제품은 그냥 색소 수준.)

구하기 쉽고, 품질도 괜찮은 좌변기용 청결제.

항상 청결한 화장실을 원하시는 분, 중요한 분이 집으로 방문하실 예정인 분, 다이소에 가서 살 좋은 생활 필수품 찾는 분들께 살며시 추천드려본다.

변기 세정제 크린리더, 40g, 5개입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