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머그컵에 음료를 담아 두는 일이 많아 다이소에 뚜껑이 달린 컵을 사러 갔다.

그러나 매장의 규모가 작아 뚜껑이 달린 컵은 판매하고 있지 않았다.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 후 사용해보고 남긴 후기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매장 한 켠에 착한 가격에 실리콘 컵뚜껑을 판매하고 있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성능은 의심스러웠지만. 웃음)

그리하여 컵에 차나 음료수를 자주 담아두는데 먼지나 불순물이 들어갈까 걱정이신 분들을 위하여 다이소 실리콘 컵뚜껑의 상세한 정보와 사용 후기를 남겨본다.

 

 

재질은 실리콘(고무재)로 지름은 약 10cm 가량이다. 가격은 단 돈 1000원.

집에 있는 컵과 비슷한 사이즈의 컵을 다이소 매장내 컵코너에서 골라 뚜껑에 가져다 대보고 구입 결정을 하면 사이즈 실수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제품이라 뜨거운 차 위에 뚜껑을 덮으면 녹지는 않을까? 걱정하였는데 200도씨나 견딘다고 하니,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전자레인지에는 사용이 가능하나 직화 사용을 하거나 산이나 염소 표백제 등으로 세척해선 안된다.

위 주의 사항을 꼼꼼히 읽어보고 사용하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착한 가격답게 중국산 수입제품이다. 제품 품번이 적혀 있으니 매장내에 없어 주문을 하거나, 많은 물건 중에서 찾아야 할 경우 품번을 알려주도록 하자.

 

 

머그컵에 뚜껑을 덮은 모습. 손잡이로 사용되는 컵케이크의 모양이 귀여워서, 의외로 모양새가 그럴싸 하다.

 

 

그냥 뚜껑을 올려두는 것보다 위 사진처럼 가운데를 꾹 눌러 컵뚜껑을 밀착시켜 두면 컵과 뚜껑의 틈새가 사라져 먼지가 들어오는 것을 막고, 컵 내부의 온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컵케이크 모양 실리콘 손잡이가 강하게 압축 된 뚜껑을 열고자 잡아당기면 빠지는 경우가 있는 점은 단점이다. (가격이 1000원 이기에. 웃음)

 

 

그럴 경우 손잡이 말고 컵뚜껑의 옆면을 살짝 들어올리면 손쉽게 뚜껑을 열 수 있다.

 

 

직접 사용해보니 딱딱하고 각져서 세척 시 틈새를 닦기 힘든 사기 컵뚜껑 컵보다, 세척도 쉽고 의외로 활용도가 많아 구매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다.

모양도 귀엽고 가격도 착하고 매일 매일 자주 쓰게 되는 실리콘 컵뚜껑.

가격이 몇 배나 되는 뚜껑 달린 머그컵을 따로 구매하지 말고, 컵뚜껑만 사서 기존 머그컵을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려 본다.

2020/03/14 - [일상 제품 리뷰] - 다이소 제품 추천 빗자루 추천 리뷰 블로거 필수템 먼지 싹 부드러운 손빗자루

2019/12/24 - [일상 제품 리뷰] - 다이소 상품 추천 초극세사 안경닦이

[다이소]해피베어뚜껑머그컵-36523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