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최근에 식단 조절을 해서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편의점에 가도 뭐 사먹을 수 있는 것이 없다.

대체로 편의점 음식은 고열량에 첨가물 듬뿍, 당분 듬뿍, 포화지방 듬뿍, 탄수화물 듬뿍, 색소 등이 듬뿍해서 구매가 망설여진다.

다이어터에게도 평소 습관대로, 혹은 욕망대로 식간에 즐길 적당한 대체 군것질 거리가 필요한데, 간식 하나 사자고 멀리 나갈 수도 없고 해서

편의점에서 두리번 거리던 중 그나마 괜찮은 먹거리를 찾아냈다.

딱 보기에도 건강한 느낌 가득한 네이처밸리 라는 회사의 로스티드 아몬드 제품이 눈에 띄었다. (네이처밸리 사는 1975년 통곡물을 뭉쳐 만든 세계최초의 그레놀라바를 만든 원조 회사라고 한다.)

100% 천연 귀리에 꿀을 입혀 바삭하게 구운 그레놀라에 아몬드 조각을 곁들인 아침식사 대용 혹은 영양 간식이다.


건강한 제품인지 확인을 위해 원재료를 찾아보니, 베이킹 소다, 아몬드향 을 빼고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자연 식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인공색소, 보존제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는 점이 아주 맘에 들었다.
 
(박스 포장 제품에는 유전자 변형 옥수수 대두 포함 가능성이 있다고 적혀있고 수입사가 해외에서는 Non - GMO 마크가 있다고 설명하는 것을 보니 일부는 GMO 곡물이 들어가는 모양. 아이들 간식 주실 분들은 참고 하시길. GMO - free가 GMO가 아예 없다는 표시.)

다이어트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정보 표시를 확인해 보니, 열량이 198kcal로 상당히 높은 편.

당류가 11%로 높고, 지방이 16% 등 상당히 높다.

하지만 콜레스테롤이 없고 지방 중 포화지방이 9%로 낮으며
식이섬유는 10%나 된다. 곡물바 임에도 탄수화물 함량이 9%인 점도 마음에 든다.

급격한 운동이나, 공부, 업무 활동으로 열량이 부족한 분들에게는 영양 간식으로,  다이어터 분들께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을 듯한 (한끼 밥대신 먹기) 제품으로 생각된다.

딱딱한 누룽지 뭉치같은 과자가 두 조각 길게 들어있는데 수분감이 없다보니 쪼개지기 쉽상이다. (부스러기도 조금 있는 편, 야금 야금 먹기에는 좋지 않다.)

고소한 맛으로 달콤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다이어터들의 단맛과 과자에 대한 갈망을 어느 정도 해소시켜 준다.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편안한 곡물과 견과류가 섞인 맛으로 좋다.



아침에 시간이 없어 건강에 중요한 아침식사를 건너뛰어야 할 때, 달거나 육덕진 것을 너무 많이 먹어 한끼 정도는 가볍게 먹어야 할 때, 캠핑이나 등산 갈때 비상 식량 등으로 활용하면 좋을 듯한 깔끔한 곡물 에너지 바로 방문자 님들께 소개하고 싶다.


네이쳐밸리 로스티드 아몬드 그래놀라바, 42g, 10개입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