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감글의 갬성 리뷰

다이소에 갔다가 주인장이 가끔 가는 이발소의 이발사 님이 머리 감겨주실 때 사용하시는 샴푸 브러쉬를 발견하였다.

머리를 감겨주실 때 그냥 몇 번 쓱쓱 빗고 눌러주는 것만으로 두피가 아주 시원했던 경험이 있어 바로 구매를 결정하였다.

그리하여 평소 머리카락과 두피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다이소 샴푸 브러쉬에 관한 상세 정보와 사용후기를 남겨본다.

다이소 샴푸 브러쉬는 샴푸하는 도중 두피 맛사지 효과를 내는 욕실용 제품이다.

착한 가격대 제품이 많은 다이소답게 희망소비자 가격은 단돈 1000원이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샴푸를 하는 도중 거품을 낼 때, 혹은 거품을 낸 후 샴푸브러쉬로 가볍게 마사지를 하고 머릿결을 따라 빗어주면 된다.

한국에서 만든 국산 제품이라 모양도 포장도 깔끔하다.

사용 후에는 물기를 빼서 건조해야 한다고 하니 이 점을 참조하길 바란다.

두피를 상하지 않도록 둥그렇게 마감된 중간 강도의 돌기가 나있어 사용시 두피가 긁히거나 하지 않는다.

타인이 머리를 감겨 줄 때 처럼 아주 시원한 것은 아니지만 (자기 어깨 본인이 주무르면 그다지 안 시원한 것 처럼. 웃음) 두피의 혈액 순환을 도와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사용시 기분이 좋다.

 

손가락 사이에 강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고안되어 있다.

세척이 편리하도록 분리형으로 되어 있다. 깨끗하게 세척이 되긴 하지만 매번 사용시 샴푸 거품이 내부로 들어가고 이를 세척해야 되는 점은 약간 불편하다.

샴푸할 때마다 미용실이나 이발소에서 두피를 관리 받는 듯한 효과를 간단히 낼 수 있는 편리한 샴푸 브러쉬.

자꾸 머리카락이 빠져 두피를 손으로 맛사지 하고 계신분들, 샴푸와 동시에 두피 마사지도 하고 싶으신 분들,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상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려본다.

 

TS 올뉴플러스 샴푸 500g x 2p + 100g x 2p + 샘플 6g x 2p, 1세트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